일상 ~

오늘의 편의점 야식 +핫바 , 초코에몽

m04 2017. 3. 12. 01:33
반응형

요즘 매일 늦게 자서

야식을 자주먹게 됐어요ㅎㅎ

그래서 자주가는 편의점!

오늘 야식은 의성마늘 핫바랑

초코에몽 입니당ㅎㅎ

의성마늘 핫바 두개들은거 사서

남친하나 저하나 이렇게 먹었어요

1분 돌리라고 적혀있는데

1분 덜돌렸는데

핫바 옆구리가 터졌어요ㅋㅋㅋ

배도 든든하고 추운날 따끈하게

핫바 먹으니까 좋네용ㅎㅎ

초코에몽ㅎㅎ 달달하고 맛있어요

핫바랑 초코에몽 완젼 잘어울리구

맛있어용!

그리고 만두도 먹음.... 

살찐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