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코엑스데이트 + 카카오프렌즈샵

m04 2017. 3. 18. 14:37
반응형

코엑스 데이트를 했던 날이에요ㅎㅎ

이날 미세먼지가 심해서

실내 데이트를 했답니당!ㅎㅎ

카카오프렌즈샵이 있길래 구경했어요

코엑스였는지 파르스나몰이었는지

주말인데도 사람이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ㅎㅎ

넓어서 그런가? 음식점이나

카페에는 많았는데

전체적으로 많아보이진 않았어요ㅎㅎ

귀엽게 맞아주는 라이언ㅋㅋㅋ

더운날이나 날씨가 안좋은날

실내 데이트 하기 좋은곳인거 같아요ㅎㅎ

ㅋㅋㅋ점점더 귀여워 지는것같은 피치

표정이 귀엽네용

카카오 프렌즈샵은 전체적으로

가격이 높긴 하죠ㅜㅜ

귀여운게 많아서 사고싶은게

많은데 말이에요ㅎㅎ

초점나간 사진ㅋㅋㅋㅋ

폰바꾸고싶당 사진 잘찍히는걸로~

사이좋게 있는 음..

카톡개와 고양이ㅋㅋㅋ

이름은 모름..

매번 갈때마다 새로운 상품들이 나오는거같아요

라이언 인형은 다양하게있죠?

하트 안고있는것도 있던데

하트에 이니셜도 새길수 있다고해요

주얼리도 오픈했어요ㅋㅋㅋ

귀여운 주얼리들

생각보다 유치하지않고

귀여운게 많았어요

점점더 다양해지는 카카오프렌즈샵ㅎㅎ

그만큼 인기도 많네요ㅎㅎ

코엑스 카카오프렌즈 샵 입니당

코엑스는 볼거리가 많아요
반응형